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김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김천상공회의소 2018년도 정기의원총회 개최
작성자 백영진 작성일 2018.02.09
첨부파일

 

김천상공회의소 2018년도 정기의원총회 개최
- 제23대 김천상공회의소 회장으로 현 김정호 회장 만장일치로 추대돼-

 

  김천상공회의소(회장 김정호)는 지난 2월 9일 오전 11시 김천파크호텔 1층 회의실에서 2018년도 정기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상공의원 38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총회는 박찬융 사무국장의 사회로 ○ 회장인사 ○ 전차회의록 결의내용 보고 ○ 감사보고 ○ 2017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안) 보고 ○ 이익잉여금처분(안) 심의 ○ 임원선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정호 회장은 「제23대 상공의원이 선출됨을 축하드린다」면서 「우리 상공회의소가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기업들이 어려운 경제 환경을 효과적으로 헤쳐갈 수 있도록 경륜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말하고 「원활한 기업 경영 환경을 만들기 위해 힘을 모으자」고 인사했다.

 

  2017년도 사업보고와 결산을 마친 후 이루어진 회장선출 절차에서는 3년의 임기를 성공리에 마친 김정호 회장이 참석한 상공의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 속에서 만장일치로 제23대 김천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추대되었다.

 

  김정호 회장은 회장 당선 수락 인사를 통해 「지난 3년간 여러모로 부족함도 많았음에도 제23대 회장으로 추대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지역 경제계를 대표하는 상공회의소의 수장으로서 우리 경제인들의 근심 걱정을 덜고 원활하게 경영에 매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시 주어진 임기 동안 상공인들의 마음을 잘 헤아려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호 회장과 함께 3년간 상공회의소 발전을 이끌 임원진도 구성이 되었다. 부회장 4명과 감사 2명, 상임의원 11명이 후보로 선정되었으며, 만장일치로 의결되었다.

 

  한편, 총회 후 오찬에는 박보생 김천시장이 동석하여 기업인들을 격려했다. 박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기업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원활한 경영활동이 보장되어야 한다는게 소신」이라고 말하고, 「퇴임하는 날까지 우리 지역 기업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식사 중에도 상공의원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통해 다양한 애로를 청취하는 한편, 기업들과 지역주민들이 조화를 이루어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전글, 다음글
2018년도 고용·산재보험 실무 교육 개최
김천상공회의소 2018년도 정기의원총회 개최
박삼동 구미고용노동지청 근로개선지도과장 초청 간담회 개최

김천상공회의소

(우)39545 경상북도 김천시 시청로 137 (신음동)

Copyright (c) 2017 gimcheoncci, All Right Reserved.